이용안내

경산시 인터넷시스템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자료가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2.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3. 특정기관, 단체,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경우
  4.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5.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나,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경우
  6.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일 경우
  7. 실명을 원칙으로 하는 경우에 사용하지 않았거나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었을 경우
  8.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을 주2회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9. 기타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내용일 경우 등
  10. 개인정보 보호 관련(주민등록번호, 신용카드번호, 핸드폰번호, 계좌번호 등) 자료를 포함 한 내용일 경우
경산시 인터넷시스템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자료가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특정기관, 단체,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경우
  •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나,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경우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일 경우
  • 실명을 원칙으로 하는 경우에 사용하지 않았거나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었을 경우
  •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을 주2회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기타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내용일 경우 등
  • 개인정보 보호 관련(주민등록번호, 신용카드번호, 핸드폰번호, 계좌번호 등) 자료를 포함 한 내용일 경우

대화교통 불편 신고합니다.

작성자
박OO
등록일
2016-11-22
파일
안심역에서부터 대화교통 버스를 탔는데
제가 타고있던 택시기사님이 그렇게 차를 세워주실 줄은 몰랐네요.
818번 버스 앞에 세우셨지만 818번은 엑셀을 밟지않은 상태였구요.
제가 내려서 버스 문을 두드리니 기사님께서 한참동안 문을 안 열어주시더라구요.
눈은 저를 째려보시고 계셨구요.
제가 잘못한 부분은 없습니다. 택시기사님이 그렇게 세워주실 줄은 몰랐으니까요.
버스를 타고 가는 내내 불편사항이 많았습니다.

1. 앞차와의 안전거리 미확보 (첨부사진)
2. 대구대로 들어가는 구간에서의 신호위반 (규정속도 50이었지만 기사님은
100까지 밟으시더라구요~)
3. 여남 손님 가리나요? 남자손님에게만 인사하시던데^^! 인사를 하고 말고
는 상관이 없어요. 근데 여남 가리시나요?
4. 정류장에 도착도 하지 않았는데 정류장 쯔음 보이니 문을 열고 달리셨어
요~ 앞문 바로 옆자리에 앉은 사람이라면 위험한 상황아닌가요?
5. 대구대 정문을 지나면 유턴을 해서 나오는 구간이 있습니다.
그 구간에서 유턴을 하다말고 멈춰서서 길 한 복판에서 손님 하차를 시켰
습니다.
6. 버스 안에 기사님의 성함이 없었어요. 어느 버스든 기사님들 성함이 있던
데 제가 탔던 버스 그 어디에도 기사님의 성함이 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이 외에도 평소 출근시간에도 대화교통 818번을 매일 이용하는데요, 버스 시간이 정확하지 않을 때도 많고, 기사님들 마음대로 정류장을 생략하시고 가는 경우도 있으셨어요. 한 두번이 아니죠.
버스를 타는동안 위험하다는 생각이 든 적 많습니다.
과속단속 카메라가 달리고 안 달리고가 무슨 상관입니까. 카메라 없으면 속도 위반해도 되나요? 기사님의 개인 차도 아닌 기사님 말고도 또 다른 사람들이 타고 있는 버스인데 과속은 너무 당연시 하고 계시고, 시간을 안 지키는 것도 화가 납니다. 정류장 그냥 넘어간 적 없다고 대화교통 측에서 이야기 한다면 저말고도 그에 대해 겪은 사람이 많으니 사례 알려드리겠습니다. 저 말고도 818번 버스가 정류장 그냥 지나간 경우를 겪은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대화교통 측에 민원을 넣으려니 마땅한 사이트가 없네요. 버스에 달린 불편신고 종이뿐인데 그걸로 뭘 하겠습니까 요즘같은 세상에..
확실히 시정을 해야하는 부분이라 생각되어 시청에 신고합니다.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답변일
2016-11-30
담당자
박상용
처리상태
완료
1. 경산시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 운수종사자 안전운행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매월 대중교통 관련 주요 민원사례를 운송업체에 통보하여 종사자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일부 종사자들의 인식 미흡으로 많은 부분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3. 귀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해당 운송업체에 전달하여 주의 조치하였으며, 지속적인 운수종사자 직무교육 등 행정지도를 통하여 대중교통 서비스 개선에 노력토록 하겠습니다.
 
4.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은 경산시 교통행정과(053-810-5270)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이전글
택시기사분들 불편신고
다음글
중산지하차도건설에대한건

목록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