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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담당부서 | 공표방법 |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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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조물배상공제 등록현황 | 시설물명, 보상한도금액 | 매년 | 12월 | 회계과 | 홈페이지 | 보기 |
청사 에너지관리 | 전기, 수도,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 | 매년 | 1월 | 회계과 | 홈페이지 | 보기 |
청사현황 | 연면적, 층수, 주요시설물, 주차대수, 용도 | 매년 | 1월 | 회계과 | 홈페이지 | 보기 |
공유지 일반재산관리 현황 | 지번, 면적, 지목, 소유자, 재산구분, 재산관리관 | 매년 | 1월 | 회계과 | 홈페이지 | 보기 |
공용차량 운영 현황 | 차량번호, 차종, 구입일자, 구입금액, 운행부서 | 수시 | 자료발생시 | 회계과 | 홈페이지 | 보기 |
조직운영핵심지표 | 공무원 정원, 과장급 이상 상위직 비율, 공무원 1인당 주민수, 현장공무원 비율, 재정규모대비 인건비 운영 비율 | 반기 | 1월,7월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공무원 인사통계 | 공무원 현원, 기본 및 균형 인사운영 | 매년 | 5월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과장급 이상 공무원 해외출장 | 기간, 집행액, 출장목적 | 반기 | 7월, 12월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주민투표 및 주민소환투표 청구권자 총수 | 주민투표 및 주민소환투표 청구권자 총수, 서명인수 | 매년 | 1월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단체장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사용일시, 사용목적, 사용액 | 매월 | 월별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비정규직원 근무제도 | 공무직 관리규정 | 수시 | 자료발생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공개채용 시험정보 | 시험안내, 일정, 합격자발표, 담당부서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주간행사 | 행사명, 행사일시, 참석인원, 행사장소 | 매주 | 금요일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도시교류 | 유형(국내, 국외), 도시명, 결연일자, 기본현황 | 수시 | 자료발생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인구 및 세대현황 | 읍면동별·남녀별·연령별 인구수, 세대수, 인구증감, 세대증감 | 매월 | 15일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행정구역 | 면적, 법정동, 행정리통, 반수, 자연부락수 | 매년 | 12월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행정조직, 공기업 등 정·현원수 | 지방공무원 정원표 | 수시 | 자료발생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보기 |
통계연보 | 면적, 인구 및 세대, 상하수도, 주택건축, 교통 및 통신정보, 자동차, 보건 및 복지, 교육문화, 재정, 공공행정 등 | 매년 | 자료발생시 | 정보통신과 | 홈페이지 | 보기 |
여권발급 안내 | 여권종류, 여권사진 표준 규격, 신청서작성법, 수수료 | 수시 | 자료변경 후 10일 이내 | 새마을민원과 | 홈페이지 | 보기 |
가족관계신고사항 처리실적 | 출생·사망·혼인·이혼 신고사항 등에 대한 연간 처리실적 | 매년 | 7월 | 새마을민원과 | 홈페이지 | 보기 |
출생·사망·혼인신고 등 7종에 대한 신고절차 | 신청방법, 처리기간, 처리절차, 구비서류 | 수시 | 자료변경 후 5일 이내 | 새마을민원과 | 홈페이지 | 보기 |
무인민원 발급기 운영 현황 | 설치장소, 운영시간, 발급 가능민원 | 수시 | 자료변경 후 5일 이내 | 새마을민원과 | 홈페이지 | 보기 |
행정사 현황 | 상호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 1월 | 새마을민원과 | 홈페이지 | 보기 |
외국인 현황 | 읍면동별, 남녀별, 국적별, 체류자격별 | 매월 | 15일 | 새마을민원과 | 홈페이지 | 보기 |
정책실명제 대상사업 | 사업명, 부서명, 담당자, 사업개요, 추진개요, 추진실적 | 반기 | 6월, 12월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부단체장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사용일시, 사용목적, 사용액 | 매월 | 매월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정기간행물 등록현황 | 명칭, 발행인, 등록일자 | 수시 | 자료발생시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출입 언론현황 | 언론사명, 대표 출입기자 | 수시 | 현황변경시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행정규제목록 | 규제사무명,자치법규 근거, 상위법 근거, 사무특성, 중앙부서, 시군 해당과 | 수시 | 규제사무 변경시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고문변호사 현황 | 성명,사무실소재지, 위촉기간,연락처 | 수시 | 현황변경시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자치법규 입법예고안 | 조례안, 규칙안, 규정안, 부서, 작성일, 담당자 | 수시 | 자료작성 후 1주일이내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부서별 주요업무계획 | 사업명, 사업개요, 추진계획 | 수시 | 자료발생후 1개월 이내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의회 회기운영 | 의회 회기 일정 | 수시 | 회기 확정 후 1개월 이내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위원회명, 위원회 구성(위원장명, 위원장 임기, 위원수), 설치목적, 설치근거 | 수시 | 변경사항 발생 후 1개월 이내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자체평가 결과 | 부서명, 전략목표, 성과목표, 핵심업무, 성과지표, 평가결과 | 수시 | 자료발생 후 1개월 이내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시정백서 | 일반현황, 부서별 추진성과 | 격년 | 1월 | 기획예산과 | 홈페이지 | 보기 |
감사결과 | 감사개요, 결과, 위반사항, 개선사항, 우수사례 | 수시 | 자료발생 후 1개월 이내 | 감사담당관실 | 홈페이지 | 보기 |
감사계획 | 감사종류, 감사일정, 감사대상기관, 중점감사사항, 감사반 편성 | 매년 | 1월 | 감사담당관실 | 홈페이지 |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