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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공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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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 경산시에서는 시민이 행복한 감동서비스 구현을 목표로 친절을 제1덕목으로 여기고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공무원을 발굴 전파하기 위하여 친절공무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친절공무원을 추천하여 주시면 귀감으로 삼아 시민에 대한 친절한 봉사자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 신고방법
    • 친절 사례를 6하 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신고하여 주세요.
  • 문의전화 : 경산시 총무과(810-5661~5663)
  • 이 코너와 무관한(비방, 선전, 홍보등) 모든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 드립니다.

불친절공무원 신고합니다.-불친절공무원 게시판이 없어서 여기에 적습니다.

작성자
신동빈
등록일
2020-08-03
파일
2020년 8월3일에 서부동주민센터에 민원서류를 신청하러 갔습니다.
담당공무원 김인형 씨의 날카로운 톤의 목소리의 귀찮아하는 분위기의 민원인 응대태도 등으로 인해 아주 덥고 짜증나는 날 더욱 더 짜증이 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자리가 싫으시면 보직을 옮기시든지, 일하기 싫으면 사표내고
시원한 곳에서 휴식을 하시든지 해야 되지 않을까요.
많은 사람들을 응대하는 자리에서 불쾌한 태도로 경산시민들까지 불쾌하게 만드실
필요는 없지 않나요.

저같은 민원인도 김인형씨의 불쾌한 태도를 접하게 되면 짜증이 확 납니다. 소리지르고
욕 나오는 것, 최대한의 이성을 발휘해서 참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치 자신의 화풀이 상대나 하류인생 같이 보이신다면 얼른 그 자리를 떠나 멀리 사람 안 만나는 보직으로 가세요. 산불감시나 조용히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앞으로 민원서류 접수시 김인형 씨의 불쾌한 태도를 접하게 되면 상습적이라고 판단하여 저도 똑같이 서부동 주민센터 직원 모두가 불쾌할만큼 제 기분을 주민센터에서 그대로 표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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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박순우
  • 연락처 : 053-810-5663
  • 최종수정일 : 2020-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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