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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공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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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 경산시에서는 시민이 행복한 감동서비스 구현을 목표로 친절을 제1덕목으로 여기고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공무원을 발굴 전파하기 위하여 친절공무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친절공무원을 추천하여 주시면 귀감으로 삼아 시민에 대한 친절한 봉사자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 신고방법
    • 친절 사례를 6하 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신고하여 주세요.
  • 문의전화 : 경산시 총무과(810-5661~5663)
  • 이 코너와 무관한(비방, 선전, 홍보등) 모든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 드립니다.

이기주 주무관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김광영
등록일
2020-08-19
파일
국민신문고에 영남대 택시 승차장이 차선을 점유하여 교통에 불편하다는 민원을 넣고 아래 내용과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약 한달여 만에 비교적 빠른 시간내에 개선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10여년간 경산에 살면서 이런 규모의 민원에 빠르게 대응해주신 것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이기주 주무관님 덕분에 영남대 교통흐름이 많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담당자가 다르겠지만 해당 지역 불법 주정차 단속은 강화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에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1AA-2007-0071731)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영남대역 택시승강장 개선"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검토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먼저, 택시 승강장으로 인하여 통행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나. 제안하신 방법을 참조하여 해당차선을 일반 차량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 관계부서와 협의 후 개선방안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경산시 교통행정과 이기주 주무관(☏053-810-52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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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박순우
  • 연락처 : 053-810-5663
  • 최종수정일 : 2020-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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