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보기

친절공무원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경산

  • Home
  • 시민참여
  • 친절공무원
  • facebook
  • twitter
  • print
이용안내
  • 경산시에서는 시민이 행복한 감동서비스 구현을 목표로 친절을 제1덕목으로 여기고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공무원을 발굴 전파하기 위하여 친절공무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친절공무원을 추천하여 주시면 귀감으로 삼아 시민에 대한 친절한 봉사자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 신고방법
    • 친절 사례를 6하 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신고하여 주세요.
  • 문의전화 : 경산시 총무과(810-5661~5663)
  • 이 코너와 무관한(비방, 선전, 홍보등) 모든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 드립니다.

감동이란 무엇인가?

작성자
김성삼
등록일
2020-11-22
파일
길잃은 나그네에게 자세한 길 안내는 친절을 넘어선 감동이다!

11월 20일 무연고분묘처리와 관련한 전화를 사회복지과 김소연님과 통화를 했다.
바쁜 시간대임에도 핵심을 짚어가며 상냥하고 친절한 목소리로 또박또박 설명해주었다.
헷갈리는 부분이 정리되었고 무엇보다 직접 실사까지 나와주신다는 말에 고맙기까지 했다.

그리고 언제든 궁금한 점이 있다면 물어보란 말에 불안한 마음까지 사라지게했다.

누구는 '전화 한 통화로 뭘 그러냐!' 하겠지만 모든 친절의 시작은 목소리에 담긴
진정성에서 시작됨을 왜 모르는가?

경산시에서 친절 공무원들께 어떤 배려를 하는지 모른다.
어떤 물질적 배려를 떠나서 전화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는 우리 김소연님께
경산 시민을 대표해서 격려의 말씀을 선물로 드리고 싶다.

"감사합니다. 당신이야말로 진정한 경산의 보물입니다"
이전글
◈사회복지사 & 보육교사 , 선착순 장학 지원中◈
다음글
불쾌하네요

목록

수정 삭제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박순우
  • 연락처 : 053-810-5663
  • 최종수정일 : 2020-07-08
  • 오류 및 불편신고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