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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공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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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 경산시에서는 시민이 행복한 감동서비스 구현을 목표로 친절을 제1덕목으로 여기고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공무원을 발굴 전파하기 위하여 친절공무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친절공무원을 추천하여 주시면 귀감으로 삼아 시민에 대한 친절한 봉사자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 신고방법
    • 친절 사례를 6하 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신고하여 주세요.
  • 문의전화 : 경산시 총무과(810-5661~5663)
  • 이 코너와 무관한(비방, 선전, 홍보등) 모든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 드립니다.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 김창섭님의 친절함!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윤미영
등록일
2021-02-02
파일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 김창섭님!
저희 어머니를 대신하여 감사말씀 드리며, 친절공무원으로 추천합니다.


2월 1일 오후 3시경에 저희 어머니께서 경산형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위해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사업자등록증 등 필요서류는 챙겼으나, 집에 프린터기가 없어서 재난지원금 신청서와 통장사본은 미처 준비 못한채로 방문했습니다.

어르신분들은 서류가 어떤게 필요한지 어떻게 작성하는지를 좀 어려워 하시는데,
김창섭님께서 직접 모바일로 신청하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필요한 서류 출력 및 서류작성방법까지 세밀하게 도와주셨습니다.

지문이 닳아서 인식이 몇번이나 되지 않았지만 귀찮은 내색없이 기다려주셨고
신청 완료 후에는 대상자가 맞다는 재확인과 언제까지 입금 될거다 라는 안내까지 해주셔서.. 더 할 나위 없는 응대를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지원 대상자가 아니라고 떠서 긴가민가 불안한 마음으로 방문했지만,
김창섭님의 친절한 신청안내덕분에 마음이 놓이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공무원분들도 많이 바쁘실텐데,
섬세하고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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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김광덕
  • 연락처 : 053-810-5663
  • 최종수정일 : 2021-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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