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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및 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의 민원과, 민원과 업무명, 신청방법, 민원설명, 근거법령, 구비서류, 처리절차, 업무처리흐름도, 수수료, 심사기준, 유의사항, 이의신청방법, 신청서식, 기타참고사항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민원과 세무과
민원과 업무명 지방세 기한연장 신청 안내
신청방법
민원설명 ㅇ 천재지변, 사변, 화재, 그 밖에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사유로 정하여진 기한까지 신고.신청.청구 또는 서류의 제출.통지나 납부를 할 수 없다고 인정하는 때 지방세 기한연장 신청.
근거법령 ㅇ 지방세기본법 제26조, 동법시행령 제6조~제7조
구비서류 ㅇ 연장 신청하는 사유를 증빙할수 있는 서류

ㅇ 지방세 기한연장승인 신청서

처리절차
  • 접수세무과
  • 처리주무부서세무과
  • 협의경유기관
  • 처리기간즉시
  • 교부세무과
  • 기타
업무처리흐름도 민원 접수 → 납기한연장 가능검토 → 결재 → 통지서 발부
수수료
  • 정부수입인지없 음
  • 도수입증지없 음
  • 시수입증지없 음
  • 지역개발공채없 음
  • 면허세없 음
  • 기타비용없 음
심사기준
유의사항
이의신청방법
신청서식 [별지 제2호서식] 지방세 납부기한 연장 신청서(지방세기본법 시행규칙).hwp
기타참고사항 ㅇ 상세사항 문의 : 세무과 시세담당 (053) 810-57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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