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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및 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의 민원과, 민원과 업무명, 신청방법, 민원설명, 근거법령, 구비서류, 처리절차, 업무처리흐름도, 수수료, 심사기준, 유의사항, 이의신청방법, 신청서식, 기타참고사항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민원과 복지정책과
민원과 업무명 긴급복지지원제도안내
신청방법 읍면동
민원설명 기존의 사회복지제도로는 대처하기 어려웠던 일시적인 위기상황으로 신속한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층을 조기에 발견하여 신속하게 지원하는 제도
근거법령 긴급복지지원법
구비서류 각 사유에 맞는 증빙서류, 6개월치 통장거래내역,통장사본 등
처리절차
  • 접수
  • 처리주무부서
  • 협의경유기관
  • 처리기간
  • 교부
  • 기타
업무처리흐름도 읍면동 신청=>시청(복지정책과 검토)=> 익일 지급=> (후조사 적합시) 2회 연장 지급
수수료
  • 정부수입인지
  • 도수입증지
  • 시수입증지
  • 지역개발공채
  • 면허세
  • 기타비용
심사기준 소득:중위소득 75 이하
재산:중소도시 194백만원 이하(주거용재산 공제한도액 적용시)
금융:600만원 이하
유의사항
이의신청방법
신청서식 긴급복지지원제도.hwp
기타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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